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전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비비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7-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7

자주하는 질문모음


-정사이즈인가요?

상세페이지에 다른언급이 없다면 정사이즈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다만 정사이즈로 제작되더라도 고객님들의 발모양이 전부 달라 정확한 사이즈팁은 후기를 참고해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보통 발볼이 넓으신 경우에는 평소 사이즈보다 한사이즈 업하는걸추천드리며, 함께 보내드린 앞패드로 사이즈 조절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품하자가있어요. 사이즈 변경해서 바꿔주세요.

먼저 하자부분을 사진을 찍어서 톡톡하기로 보내주세요.

불량파손일 경우 무상 반품처리가능하시며

불량파손에 해당되지 않은 기성화에서 나타나는 미흡한 마감처리일경우 무상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관련내용은 상세페이지. "구매전 꼭 확인해주세요."

내용을 확인부탁드립니다.

또한 불량건에 해당이되지 않으나, 고객님이 이런 하자때문에 착화시 신경이 쓰인다고 하시는경우 경우에따라

업체와 고객님의 논란을 줄이고자 서비스차원에서 업체가 배송비를 지불하고 재발송을 해드리는 경우가 있으며, 

재발송되는 제품의 경우 동일한 옵션에 한하여 가능하십니다.



-반품/교환계좌가 어떻게되나요?

반품이나 교환을 신청하실때, 환불금 차감신청이나,선결제를 해주시면 보다 쉽게 반품/교환이 가능하십니다.

배송비 입금계좌 안내

신한은행:110-344-919820

예금주 : 김태영(비비오)

왕복배송비 6,000원

**입금자는 꼭 수령인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주문한 제품이 일부만 왔어요.

빠른출고를 위해 수량을 여러개 주문하시는경우,

재고가 준비되는데로 분할로 출고합니다.

이는 하루라도 빠르게 준비된 제품을 고객님께 배송해드리기 위한 저희 업체의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부분출고에 대한 배송비는 전액 업체가 부담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추가결제할 비용은 없습니다.

통관상 문제나 검수시 불량발생 또는 품절로인하며 출고가 어려울경우, 고객님께 문자안내후 부분취소되십니다.



-발볼넓힘 서비스 가능한가요?

현재 저희는 발볼넓힘 서비스는 중지 되었습니다.

제품을 수령하신뒤, 제품을 착화하신 상태에서 드라이기를 이용하여, 늘리고싶은 부위에 바람을 쐬어주면 보다 쉽게 발볼을 넓힐수있습니다.

단, 너무 한곳에 뜨거운바람을 오래 쐬면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내역에서 반품 및 교환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신청 후 배송비 지불방법을 선택해주시고 동봉해드린 분홍색속지에 내용을 자세하게 적으신 뒤 제품을 재포장하셨다가 기사님 방문하시면 전달만 해주시면되십니다.

주의사항!!

-동봉된 사은품과 배송받으셨던 박스포장 그대로 본사로 입고가 되어야만반품이나 교환처리가 가능하십니다.

-택배비 동봉은 받지않습니다(분실우려)

-구매확정된 구매건의 경우 우체국에 전화해서 수거신청을 직접해주셔야 합니다.





  ※통화 상담 가능시간 PM13:00시 ~ PM 17:00까지 입니다. 
톡톡문의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비비오는 모든상품의 배송상황을 CCTV아래 검수후 발송하고있습니다. 
이는 배송비 부담을 피하기위해 인위적인 훼손을 막기위함이며, 
상품불량으로 체크하여 반품을 보내시면 포장시 찍어둔 CCTV자료를 확인하여 
인위적인 훼손이라는 판명이 될 경우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진행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품,교환안내 > 

교환/반품은 제품을 수령하신후 3일이내로 신청을 해주셔야 가능하시며, 
비비오 본사로 7일이내로 제품이 들어와야 교환신청이 가능하십니다. 

교환이나 반품은 둘중 1번만 가능하십니다. 
(교환 1회후 반품은 X) 

**밖에서 신으신 제품은 초기불량 상품/오배송이라도 교환,환불이 절대불 가합니다. 
실내에서 꼼꼼히 확인 후 외부 착화를 하세요** 


<상품주문취소>
취소의 경우, 취소신청이 되셨더라도, 물건이 출고된 경우라면 취소가 불가하십니다.

취소를 원할 시 물건을 수령하신뒤 왕복배송비 6,000원을 지불해주셔야

반품승인이 가능하십니다.


주의사항!!   
-동봉된 사은품과 배송받으셨던 박스포장 그대로 본사로 입고가 되어야만반품이나 교환처리가 가능하십니다.   
-택배비 동봉의 경우 분실이 많으니, 차감신청으로 해주세요. 분실시 구매자 책임이십니다.   
-구매확정된 구매건의 경우 우체국택배(1588-1300)에 전화해서 수거신청을 직접해주셔야 합니다. 


**꼭 받으신 그대로 포장해서 보내주셔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십니다.
위그림을 참고해주세요


꼭꼭!확인해주세요!! 
정부(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제정하여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신발 보상기준에 의하면,    
봉제불량, 접착불량, 염색불량, 부자재 불량, 물이 스며듬 발생시 무상수리 - 교환 - 환급의 순으로 규정되어 있으며,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및 색상불만시 교환 또는 환급을 요구할 수 있으나 구입 후 7일 이내로 미착용시입니다.  

단,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 장기착화제품의 경우에는 보상에서 제외하고 있으며, 교환 및 환급기준은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기준, 품질보증기간  경과제품은 감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신발의 품질보증기간은 가죽제품(가죽이 전체 재질의 60% 이상)은 1년, 천 등 그 외의 소재는 6개월입니다.  
따라서 하자제품에 대해 수선이 불가하다면 교환이나 환급을 요구할 수 있겠습니다.  


반품지주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2로 50 아름터프라자 4층 404-1 비비오 

< 배송기간 >  
당일출고 제품들은 2시이전 주문시 당일출고되며 
당일출고가 아닌 제품들은 주문 완료후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폭주 및 리오더기간과 맞물려 주문한 결제건은 
최대 7~10일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이경우는  
수취인분 핸드폰으로 개별문자 드립니다.  


< 제가 받은 제품이 불량인가요? >  
저희비비오가 판매하는 제품은 수제화가 아닌 기성화 제품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많이 예민하신 분들은 구매를 더욱 신중하게 해주세요. 
아래의 불량이 아닌 경우에 해당되면 , 무상 교환,반품이 불가하십니다. 

제품 불량이 아닌 경우 
-제품은 빠른 발송을 위해 생산하자마자 바로 보내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발냄새로 인한 반품은 고객변심으로 간주됩니다. 
-대량 생산으로 생길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본드,실밥,스크래치,실버펜 자국,초커자국,박음질,화이트/미색의 미비한 오염 등) 
-새 상품의 경우 처음에는 지퍼가 다소 뻑뻑할 수 있으나 착용하시다 보면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현상입니다. 
-짙은 컬러 상품의 경우 소재에 따라 밝은 색상 옷을 입고 착용하실 경우 이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색상의 경우에는 모델컷보다 상세컷을 참고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가죽/인조가죽 제품의 경우 포장 상태에 따라 구김, 눌린 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발바닥 깔창 부분은 패드나 깔창 삽입 등의 이유로 완벽히 접착하지 않으며, 이는 신으시면 체온으로 부착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이즈 측정은 재는 위치,재는 방법에 따라 0.5~2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같은 사이즈라도 디자인에 따라 착용시 느껴지는 사이즈나 착화감은 다를 수 있습니다. 


깔창 들뜸은 불량이 아니에요!!



대부분 상품의 깔창은 완벽한 부착법이 아닌 점착식까레를 사용하여 수령하셨을때  들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조절시 패드삽입의 이유로 완벽하게 부착하지 않습니다.
깔창에 부착에 사용되는 본드는 일반본드와 다르게 점착식본드며
착화하시면 발바닥의 열과 압력으로 자연스럽게 완벽부착이 됩니다.
깔창이 들뜬다는건  불량이 아니니 걱정마시고 착화하셔도 되십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